HOME / 커뮤니티 / 일상사진

   
  무더운 여름을 극복하는 방법 - 얼굴팩 마사지-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08-21 11:16     조회 : 51    

  어르신들의 얼굴 피부는 마음처럼 고우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어르신들과 함께 얼굴 마사지 팩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끈미끈하고, 수분이 뚝뚝 떨어지지만 그것마저 손이나 팔에 바르시는 어르신도 계십니다. 얼굴마사지팩에 담긴 모든 성분이 피부에 좋은 것들이라 얼굴에 마사지팩을 붙여드리는 선생님들이나 저도 남은 한 방울까지 팔에 바르거나 어르신의 얼굴 구석구석에 마사지팩의 수분을 발라 드립니다.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조용히 숙면을 취하시다보면 20분이 훌쩍 흐릅니다. 시원했던 얼굴 마사지팩의 찬기가 사라지면 천천히 마사지팩을 얼굴에서 제거해드립니다. 어느새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면 10년은 젊어지신 느낌이 듭니다. 착시 현상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가끔 어르신들 현재 모습과 젊으셨을 적 모습을 상상해 보기도 한답니다. 그런 모습은 다시 돌아올 수 없지만 옛 기억을 떠올리며 이야기 나누고 젊음을 계속 누리실 수 있는 마음은 남겨 두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청송로 386-14  /  TEL : 031-958-3043   /   FAX : 031-958-3239   /  Email : jininsw@hanmail.net
COPYRIGHT (C) 2008 진인노인전문요양원 ALL RIGHT RESERVED.